메뉴로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품질경영

QUALITY
MANAGEMENT

품질은 고객만족 그리고 신뢰입니다.

우미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품질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품질방침

우미의 전 임직원은 본 품질방침을 숙지하고, 품질목표를 달성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1

올바른 표준의 구축과
실천을 통해
최고의 제품서비스
창출한다.

02

기본과 원칙준수를 통한
품질확보로
고객신뢰구축한다.

03

자주적 품질활동 및
적극적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구현한다.

이러한 품질경영 방침 달성을 위해 각 단위 조직별로 성과 측정이 가능한 품질목표를 정하고,
그 달성도를 평가하며, 품질경영매뉴얼의 요구사항에 따라 수립된 품질경영시스템의 실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ISO 9001)

우미는 국제 표준화 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제정한
글로벌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을 1998년 최초 취득 후 이를 통해 설계, 구매, 시공 및 고객 서비스 등
전 사업영역에 걸쳐 품질 경영을 실시/유지관리 하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된 관리 경험과 시스템을 전 현장에
체계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ISO 9001 : 2015

인증서 정보
인증기관 GIC 인증원
최초 취득일 1998. 05
인증서 발행일 2021. 03. 23
인증서 만료일 2024. 03. 27
인증범위 토목, 건축 및 소방설비 공사의 설계 및 시공 등
건설분야에 대한 사업관리, 연구개발,
종합엔지니어링, 설계, 시공, 건설사업관리 제공
품질활동
ISO 9001 인증 유지관리
고객만족과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ISO 9001 요건에 따라 전사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ISO 9001 인증 유지관리 이미지
현장품질관리 시스템(Q-Plus)
우미는 착공에서부터 준공에 이르는 공정 동안 공사 단계별 품질점검과 전수검사를 통해 최고의 품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준공 3개월 전부터는 사전품질활동이 시행되며, 전문가 기술점검 이후 입주자 사전점검을 통해 고객 중심의 품질관리가 시행됩니다.
현장품질관리 시스템(Q-Plus) 이미지

회사소개

기업철학

기업철학

파트너사

시공능력

시공능력

회사소개

1 7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