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은 고객만족 그리고 신뢰입니다.
우미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품질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미는 전 임직원은 본 품질방침을 숙지하고, 품질목표를 달성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바른 표준의 구축과 실천을 통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한다.
기본과 원칙준수를 통한 품질확보로 고객신뢰를 구축한다.
자주적 품질활동 및 적극적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을 구현한다.
이러한 품질경영 방침 달성을 위해 각 단위 조직별로 성과 측정이 가능한 품질목표를 정하고, 그 달성도를 평가하며, 품질경영매뉴얼의 요구사항에 따라 수립된 품질경영시스템의 실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우미는 국제 표준화 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제정한 글로벌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을 1998년 최초 취득 후 이를 통해 설계, 구매, 시공 및 고객 서비스 등 전 사업영역에 걸쳐 품질 경영을 실시/유지관리 하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된 관리 경험과 시스템을 전 현장에 체계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인증기관 | GIC 인증원 |
---|---|
최초 취득일 | 1998. 05 |
인증서 발행일 | 2021. 03. 23 |
인증서 만료일 | 2024. 03. 27 |
인증범위 | 토목, 건축 및 소방설비 공사의 설계 및 시공 등 건설분야에 대한 사업관리, 연구개발, 종합엔지니어링, 설계, 시공, 건설사업관리 제공 |